티스토리 뷰




점점 허리 건강이 나빠지고 있는 것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서산물리치료를 받기 위해 평택21세기병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평택21세기병원은 다양한 서산물리치료가 있으며, 경험 많은 의료진이 함께하는데다 과잉 진료를 하지 않아서 신뢰하고 내원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허리에서 통증을 느끼고 있는 경우 허리디스크를 앓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허리디스크에 대해 설명을 해보자면 퇴행성 변화로 인해 수핵을 싸고 있는 섬유륜이 파열되면서 수핵이나 섬유륜이 신경관 내로 돌출되거나 탈출되어 신경을 압박하게 되는 질환을 말하는데요. 그래서 허리나 골반, 다리에서 통증이 발생하게 된답니다. 



이러한 허리디스크 증상에 대해 자세히 말해보자면 허리를 움직일 때마다 통증을 느끼게 되고 똑바로 눕는 것이 힘들어집니다. 이유 없이 다리가 아파오고 저려오며, 발목이나 발가락에 마비 및 감각 저하가 발생하게 됩니다. 엉덩이와 허리부 부위에서 통증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허리만 아파오다가 갈수록 다리 쪽으로 증상이 발생할 수 있고, 한쪽 다리만 아프다가 다른 쪽 다리에도 함께 통증이 나타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신경이 심하게 눌린 상태가 오래 지속될 경우에는 감각이 둔해지게 되면서 힘이 빠져 걷는 것이 힘들어지는 마비가 올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평택21세기병원으로 내원해 주시면 대부분 서산물리치료와 같은 비수술 치료방법을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허리디스크는 대부분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충분히 회복을 하는 것이 가능한 경우에 해당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평택21세기병원에서 진행하는 서산물리치료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바로 운동 및 도수치료입니다. 이는 과학적이면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처방하는 것을 통해 효과적으로 운동 치료를 도울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운동 및 도수치료를 받기 위해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그리고 운동 및 도수치료는 센타르와 도수치료, 슬링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센타르는 척추 심부 근육의 안정화를 돕는 운동으로, 몸의 기울기에 의해 중력과 체중만으로 능동적인 근육 운동을 유도하는 3차원 운동 시스템입니다.



도수치료는 척추와 각 관절, 각 조직의 정렬을 바르게 해주면서 근육의 길이를 정상으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을 말합니다. 그리고 슬링은 근력과 지구력, 감각운동조절능력, 심혈관계기능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단계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서산물리치료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허리 건강을 회복하고자 하시는 분들 외에도 수술을 받고 나서 척추 기능이 떨어져 고생을 하고 계신 경우, 운동을 하고 싶은데 그 방법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리고 척추 근력 강화 운동을 받길 원하거나 척추의 정렬이 바르지 못해 교정 운동을 받길 원하고 있는 경우, 청소년기에 척추측만증을 앓고 있는 학생들, 자세가 바르지 못한 분들, 노약자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또 평택21세기병원에서는 체외충격파 치료 등의 방법을 통해서 서산물리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체외충격파 치료는 신체의 여러 병변 부위에 고에너지 충격파를 전달하여 치료를 돕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세포 조직의 구조적 변화와 골성장 자극, 세포조직의 재생과정 자극, 체내로의 칼슘 재흡수를 도모하는 칼슘 침착의 구조를 변환하는 등 여러 가지 역할을 하기 때문에 비수술적으로 허리디스크를 치료하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평택21세기병원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정밀 진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환자분들의 상태를 세심하게 살피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단한 내용을 바탕으로 3대 메이저 병원에 해당하는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출신의 의료진이 직접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